롯데홈쇼핑, 셀럽이 반한 ‘샤크닌자’ 무선 청소기 ‘멀티채널’ 판매
상태바
롯데홈쇼핑, 셀럽이 반한 ‘샤크닌자’ 무선 청소기 ‘멀티채널’ 판매
  • 이수빈
  • 승인 2024.02.2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은 미국 청소기 시장 1위 브랜드  ‘샤크닌자’의 무선 청소기 신제품을 TV, 모바일, 유튜브에서 동시 판매하며 채널 통합 마케팅 ‘멀티채널’ 전략을 가속화한다. 샤크닌자 무선 청소기는 방송인 최화정과 홍진경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제 사용감을 소개해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에 국한하지 않고 유튜브, SNS 등으로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는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차별화 상품을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선보이며 시너지를 내는 ‘원 소싱 멀티채널(OSMC, One Sourcing Multi Channel)’ 방식을 통해 탈TV를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멀티채널 전략의 가시적인 성과를 기반으로 미국 가전기업 ‘샤크닌자’의 무선 청소기 신제품을 TV홈쇼핑 최초로 론칭하고,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판매한다. 

오는 29일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샤크닌자’의 무선 청소기 신제품 ‘클린센스 IQ+’를 단독 론칭한다. 2013년 글로벌 가전 브랜드 ‘다이슨’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등 쇼핑 트렌드를 이끈 ‘최유라쇼’에서 2년 만에 선보이는 무선 청소기 방송이다.

‘클린센스 IQ+’는 먼지양을 인식해 흡입력을 자동 조절하고, 지능형 센서를 적용해 집안 구석의 숨은 먼지까지 제거하는 점이 특징이다.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7%를 비롯한 할인 혜택을 제공,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판매상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 롯데홈쇼핑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