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 출시 4주년, 누적 가입 170만 건 돌파
상태바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 출시 4주년, 누적 가입 170만 건 돌파
  • 김상록
  • 승인 2024.02.22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롯손해보험(이하 캐롯)의 퍼마일자동차보험이 누적 가입 170만 건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퍼마일자동차보험이 첫선을 보인 2020년 2월 이후 만 4년 만이다.

캐롯은 "퍼마일자동차보험은 보험설계사 한명 없이 디지털 채널에서만 판매되는 상품으로 고객이 캐롯 모바일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선택한 것이기에 그 성과가 더 돋보인다"고 자평했다.

실제 퍼마일자동차보험의 지난 1월 기준 재가입률은 91.5%를 기록했다. 또한, 지난 1월 한 달 동안의 퍼마일자동차보험 총계약 건수를 한 달의 시간으로 나눠 단순히 환산하면 42초마다 자동차 한 대씩 퍼마일자동차보험에 가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캐롯은 지난 2019년 금융당국의 허가를 받아 설립됐다. 최근에는 금융당국이 혁신 금융서비스로 선보인 보험 상품 비교·추천 서비스에 참여했다.

캐롯은 "더욱 많은 자동차보험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와 퍼마일자동차보험 상품의 인지도를 높이는 긍정적 효과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양운모 캐롯손해보험 모빌리티본부장은 "퍼마일자동차보험이 출시 4년 만에 기록하고 있는 누적 가입 170만 건과 업계 최고 수준의 재가입률은 보험 산업에서 찾아보기 힘든 가파른 성장세"라며 "지금까지 그래왔듯 데이터에 기반해 고객의 관점에서 서비스를 발전시키며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