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사내 안전활동 기여한 임직원 12명에 표창장 수여∙포상
상태바
티웨이항공, 사내 안전활동 기여한 임직원 12명에 표창장 수여∙포상
  • 박성재
  • 승인 2024.02.17 0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은 최근 김포공항 화물청사에서 '2023년 안전모범 직원 표창장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안전보안실이 주최한 이번 수여식에서 안전 모범 직원 포상은 물론 안전 신고∙제안에 대한 포상도 진행했다. 이는 임직원들의 안전의식을 고취시키고 사기 진작으로 이상적인 안전문화를 형성하기 위함이다. 

안전모범 직원 포상은 사내 위해요인을 경감하는데 참신하고 결정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한 직원∙안전 위해요인을 사전에 발견해 안전업무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는 직원, 안전운항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로 안전에 기여한 직원을 대상으로 모두 12명에게 안전우수상∙안전기여상을 수여했다. 

안전 신고∙제안 포상의 경우 안전우수상과 안전장려상, 안전기여상을 수여했으며 안전신고의 결과로 인명피해 예방∙재산손실 예방은 물론 각종 사고나 손실을 미연에 방지하거나 경감시킨 임직원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이번 2023년 안전 신고∙제안 포상 중 티웨이항공 협력업체 직원의 신고로 안전 위해요인을 사전 발견해 회사의 손실을 미연에 방지한 사례도 채택돼 안전우수상을 수여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활발한 사내 안전신고 시스템을 구축해 이상적인 안전문화 형성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티웨이항공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