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혜원, 힙한 바시티 재킷으로 청순한 미모에 스포티한 무드 스타일링!
상태바
배우 강혜원, 힙한 바시티 재킷으로 청순한 미모에 스포티한 무드 스타일링!
  • 이수빈
  • 승인 2024.02.09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순한 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다방면에서 주목받고 있는 배우 강혜원의 스포티한 무드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가수와 연기자로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강혜원은 보그와 함께한 MLB화보에서 유니크한 포즈와 시크한 눈빛으로 남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힙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 속 그녀는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바람막이 셋업부터 봄에 산뜻하게 착용하기 좋은 바시티 재킷까지 강혜원만의 패션 감각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다른 화보에서는 다채로운 컬러의 볼캡으로 포인트를 주며 풋풋하면서도 시크한 모습을 담았다. 멜란지 컬러 맨투맨을 착용해 힙한 데일리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러블리한 무드와 발랄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핑크 티셔츠와 화이트 스커트를 매치해 싱그러운 봄을 연상시키는 화보를 선보였다. 

강혜원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사랑받았다. 최근 팬미팅 'Hyem's Diary in SEOUL'을 개최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나가고 있다.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강헤원의 바시티 화보는 보그 홈페이지와 MLB 공식 온라인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LB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