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선물의 달’ 2월 맞아 프리미엄 상품 선봬
상태바
11번가, ‘선물의 달’ 2월 맞아 프리미엄 상품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4.02.0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는 설, 밸런타인데이, 졸업∙입학 등 명절과 기념일이 집중된 ‘선물의 달’ 2월을 맞아 고객들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올 유 원트' 기획전을 통해 11번가 명품 버티컬 ‘우아럭스’의 럭셔리 제품(에르메스∙구찌∙루이비통), 디지털 기기(삼성∙다이슨), 뷰티(설화수∙조말론∙에스티로더), 가공식품(고디바∙바찌) 등에 걸쳐 국내외 대표 브랜드 제품을 선물로 제안한다.

선물 만족도가 높은 상품군으로 꼽히는 명품은 11번가의 명품 버티컬 우아럭스를 통해 하이엔드 브랜드부터 컨템포러리 브랜드까지 모두 250여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밸런타인데이를 대비한 특별한 선물로, 프랑스 여행의 필수 방문 코스로 자리잡은 120년 전통 디저트 카페 ‘앙젤리나’의 ‘마롱글라세 기프트세트’도 준비했다. 

디지털 기기 카테고리에서는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플레이스테이션5 슬림’ ‘브라운 전기면도기 9시리즈’ 등을 앞세웠다. 삼성 ‘갤럭시 워치6’와 ‘액세서리 세트’로 구성된 ‘갤럭시 워치6 LOVE 패키지’와 ‘갤럭시 버즈 FE’ ‘랏쏘∙햄 케이스 세트’로 구성된 ‘갤럭시 버즈 FE LOVE 패키지’를 한정 기간 판매한다.

11번가에 입점한 백화점들은 유명 화장품 브랜드의 선물을 내놓았다. ‘설화수’(자음 2종세트), ‘에스티로더’(뉴 퓨어 컬러 슬릭 샤인 립스틱), ‘록시땅’(시어 핸드 듀오 핸드크림) 등 인기 제품을 선보이고 각 브랜드에 따라 구매 사은품도 함께 제공한다.

사진 11번가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11번가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