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즐라탄& 英 뮤지션 레이, H&M Move의 스타일리시한 뉴 컬렉션과 함께
상태바
축구선수 즐라탄& 英 뮤지션 레이, H&M Move의 스타일리시한 뉴 컬렉션과 함께
  • 이수빈
  • 승인 2024.01.11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M Move의 무브웨어는 최신 기술을 사용해 전문적으로 설계, 스포츠와 패션의 다이내믹한 힘을 합친 컬렉션을 선보였다. 1월 11일 출시된 이 최첨단 컬렉션은 파워풀한 뮤지션 레이(RAYE)와 축구계의 전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Zlatan Ibrahimović)가 함께 참여해 공개했다.

축구선수 즐라탄 아브라모비치와 뮤지션 레이
축구선수 즐라탄 아브라모비치와 뮤지션 레이

이번 새 컬렉션은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과 스포츠와 패션의 조화로운 요소에서 영감을 받았다. 몸의 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커트라인의 스타일리시한 워크아웃 셋업과 볼드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고급스러운 애슬레저웨어로 구성돼 있다. 

컬렉션 아이템들은 H&M Move의 땀을 배출하는 DryMove™ 기능과 뛰어난 지지력의 ShapeMove™ 기능이 담긴 패브릭으로 세심하게 만들었다.

영국 싱어송라이터 레이는 이러한 미학을 구현하며 컬렉션 출시를 위해 H&M Move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레이는 월드 투어 동안 자신을 서포트하는 베스트 프렌드, 댄서와 함께 캠페인에 등장한다. 또 레이는 자신의 히트곡 ‘Escapism’의 연주 버전에 맞춰 운동을 하거나 춤을 추는 모습도 연출한다. 

이 새로운 캠페인에서 레이는 2022년 브랜드 무버(Mover)로 H&M Move팀에 합류한 유명 스트라이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 함께 했다.

H&M Move는 새로운 컬렉션과 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해 1월 24일 런던에서 레이의 라이브 공연을 준비한다. 다양한 수상 경력이 빛나는 이 아티스트는 자신의 탑 차트 트랙을 공연하며 특별히 초대된 게스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새로운 무브웨어 컬렉션은 1월 11일 출시되고, 일부 H&M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H&M 무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