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동안피부 핵심 6각존 케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 출시
상태바
AHC, 동안피부 핵심 6각존 케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2.29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버코리아의 AHC가 신제품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을 2024년 1월 1일 첫 출시한다고 밝혔다.

누적 판매 1억개를 돌파하며 2초에 1개씩 팔린 AHC 아이크림의 핵심 노하우를 담아,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을 업그레이드해 시즌 2로 새롭게 선보이는 일명 6각존 스킨 코어 리프팅 아이크림이다.

AHC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은 동안 피부의 핵심인 이마, 눈꼬리, 눈밑, 입꼬리, 입가 끝(볼근), 턱 라인 피부에 이르는 6각존 피부를 집중 리프팅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글로벌 피부 리프팅 특허 성분 Elevastin™(엘레바스틴)을 함유해 피부 코어부터 탄탄하게 케어해주고, 6가지 콜라겐이 배합된 인체 동일배열 콜라겐6™이 함유된 아이크림이 피부 밀도를 채워 얼굴 전체 주름까지 개선해준다.

아이크림 한 통에 항산화 효과가 있는 다마스크장미 꽃수가 가득한 로즈 앰플을 무려 3병 함유해 기미, 탄력, 밀도, 보습, 광채까지 단 4주만에 5년 전 보다 개선된 안티에이징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초미세관, 초고속에 초고압 진공 압축을 더해 4번 압축한 공법으로 모공의 1/1200 크기로 더 작아진 초미세입자가 2.5배 더 깊이, 더 빠르게 흡수되어 초밀도 피부 리프팅 효과를 전달한다.
 
제형이 나오는 토출구에는, 3차에 걸쳐 45가지 이상 테스터 거쳐 피부 굴곡을 생각해 최적의 각도로 개발한 콤파스 팁을 적용해 어떤 각도에도 부드럽게 바를 수 있을 뿐 아니라 누구나 손쉽게 리프팅 케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6각존 스킨 코어 리프팅 케어를 해주는 AHC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은 새해 첫날인 2024년 1월 1일에 CJ온스타일에서 첫 론칭 방송을 진행, 현재 CJ온스타일 웹페이지를 통해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1월 2일에는 롯데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하고, GS홈쇼핑은 3일에 방송하는 등 새해 첫 주에 5개 홈쇼핑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AHC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