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맥콘 준우승 이연우, 말랑말랑 피부 174cm 인형 완벽 변신 [KDF maxim]
상태바
미맥콘 준우승 이연우, 말랑말랑 피부 174cm 인형 완벽 변신 [KDF maxim]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12.2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지 맥심(MAXIM) 1월호에서 모델 이연우가 인형으로 깜짝 변신했다. 이연우는 맥심의 일반인 모델 선발 대회 ‘2023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에서 모델로서의 높은 기량과 매력적인 비주얼을 뽐내며 맥심의 공식 모델이 됐다. 

과거 2021년도 미맥콘에 참가해 1라운드에서 2위라는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도 건강상의 문제로 하차해 팬들의 아쉬움을 샀던 이연우는, 이후 2년 만에 ‘2023 미맥콘’에 재출전하며 그 인기를 이어가 최종 성적 준우승을 차지했다. 

미맥콘 참가자가 아닌 미스맥심으로서 당당히 맥심 신년호를 장식하게 된 이연우는 “콘테스트 이후 첫 화보 촬영이라 설레는 마음이 크다. 무엇보다 1월호 화보를 촬영한다는 게 새해의 문을 연다는 느낌도 있고 더욱 특별하게 느껴져서 기분이 좋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연우의 이번 맥심 화보 콘셉트는 자신이 만든 조각상과 사랑에 빠졌다는 피그말리온 신화에서 착안, 이연우가 완벽한 인형의 모습으로 변신해 맥심 독자들을 모두 그녀에게 사랑에 빠지게 만들 예정이다.

공개된 화보 속 이연우는 망사 스타킹에 레이스가 돋보이는 하얀색 의상을 입고서 리본과 끈에 매달린 듯한 포즈, 그리고 표정은 먼 곳을 응시하는 등 처음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마치 진짜 인형인 듯 착각하게끔 만드는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줬다.

이번 화보를 기획한 맥심 에디터는 “이번 화보는 모델이 인형 역할을 해주어야 해서 섭외부터 많은 고민을 했다. 연우 씨는 미스맥심으로서는 신입 모델이지만 174cm라는 큰 키와 앳된 얼굴, 그리고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이번 기획 화보에서 대체 불가한 모델이라고 생각했다”며 촬영 배경을 밝혔고 이어 “연우 씨가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높은 소화력을 보여주어서 결과물이 잘 나온 것 같아 만족스럽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모델”이라고 덧붙였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