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프리미엄 동유럽&발칸' 기획전 오픈
상태바
노랑풍선, '프리미엄 동유럽&발칸' 기획전 오픈
  • 박주범
  • 승인 2023.12.21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 ‘노쇼핑·노옵션·노팁’으로 품격을 더한 프리미엄 동유럽&발칸 기획전 오픈
노랑풍선, ‘노쇼핑·노옵션·노팁’으로 품격을 더한 프리미엄 동유럽&발칸 기획전 오픈

노랑풍선은 내년 10월 30일까지 출발 고객 대상으로 '동유럽&발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기획전은 ▲프라하 ▲비엔나 ▲할슈타트 ▲부다페스트 ▲두브로브니크 ▲블레드 등 동유럽과 발칸의 대표 관광지를 관광할 수 있으며, △기존 상품에서 업그레이드된 호텔, 식사를 제공하는 '노랑플러스'와 △팁·옵션·쇼핑이 없는 '프리미엄'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노랑플러스는 전 일정 4·5성급 호텔에서 숙박이 가능하며 선택에 따라 ▲세계에서 가장 큰 고대 성채로 알려진 '프라하성' ▲화려한 건축물을 자랑하는 '벨베데레 궁전'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쉔부른궁전'을 둘러볼 수 있다.

프리미엄 상품은 노옵션·노쇼핑·노팁을 원칙으로 ▲잔잔한 호수를 보며 식사할 수 있는 '헤리티지 카페&바' ▲잘츠부르크 성 내에 있는 '성 페터 스티프트스쿠리나리움 레스토랑' ▲비엔나 대표 맛집 '사람브로이'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기존처럼 가성비 상품을 추구하는 고객과 프리미엄 상품을 찾는 고객들의 소비양극화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사진=노랑풍선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