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엘레강스 무드의 로제도르 주얼리 '라 메르베' 컬렉션 선공개
상태바
임지연, 엘레강스 무드의 로제도르 주얼리 '라 메르베' 컬렉션 선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12.1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주얼리 브랜드 로제도르(RoseeDor)가 뮤즈 임지연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로제도르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에 공개된 화보 영상은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임지연의 비주얼을 선보이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임지연은 화이트 컬러의 셋업, 파스텔 톤의 트위드 자켓, 블랙 컬러의 드레스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각각의 룩에 어울리는 로제도르 주얼리를 함께 매치해 엘레강스한 무드를 연출했다.
 

블랙 드레스와 함께한 주얼리는 오는 22일 새롭게 출시될 시그니처 컬렉션 제품으로 화보 영상을 통해 선공개됐다. 화보 속 임지연이 착용한 라 메르베(La Merve) 컬렉션은 난집 디테일에 고딕 건축양식인 첨두 아치, 리브볼트의 특징을 접목시켜 로제도르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영롱한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연말 잦은 모임에 오랫만에 보는 지인들앞에 보다 화려하게 등장할 수 있는 스타일 연출 아이템이다.

로제도르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로제도르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홀리데이 신제품과 베스트 아이템 대상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커플링, 진주 스트랜드, 진주 귀고리 등 다양한 제품 을 할인하는 한편,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024년 로제도르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사진 로제도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