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세영, 큐티한 포인트 액세서리 스타일러스 주얼리 화보에
상태바
배우 이세영, 큐티한 포인트 액세서리 스타일러스 주얼리 화보에
  • 이수빈
  • 승인 2023.12.1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웹툰 원작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환생한 주인공 열녀박씨 '박연우'로 분해 단짠 서사를 이어가며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 이세영이 겨울철 반짝이는 포인트 액세서리 착용, 사랑스러운 주얼리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STYLUS)는 이세영과 함께한 겨울 주얼리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세영은 세련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이세영은 화이트와 블랙 컬러 스타일링으로 청순하면서도 시크한 상반된 매력을 발산했으며, 스타일러스의 핑크 골드 주얼리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무드를 배가시켰다.

화보 속 이세영이 착용한 제품은 스타일러스의 시그니처 컬렉션과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알려졌다.

화이트 스타일링에 함께한 주얼리는 마이하트 (My Heart) 컬렉션으로 옆면의 반복된 하트 디테일과 굴곡진 곡선의 금속 라인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착용 시 더욱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어 연말 모임 등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블랙 스타일링에 매치한 주얼리는 스페셜 유 미니듀오(Special U Mini Duo) 컬렉션으로 스타일러스에서 매년 진행하는 홀리데이 캠페인 ‘디어러브(Dear Love)’ 컬렉션 중 하나다. 스페셜 유 미니듀오는 스타일러스의 이니셜을 모티브로 하여 ‘S’와 ‘U’가 구조적으로 엮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타일러스의 디어러브 캠페인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실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아내고 있다. 2023년 홀리데이 에디션에서는 다양한 볼륨감으로 구성한 세 가지 무드의 주얼리를 선보인다.

스타일러스 주얼리 화보 속 이세영이 착용함 아이템 및 홀리데이 컬렉션은 스타일러스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스타일러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