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면세점, 14일부터 겨울 프로모션 시작 “면세 쇼핑하고, 당첨 선물도 받고!”
상태바
인천공항 면세점, 14일부터 겨울 프로모션 시작 “면세 쇼핑하고, 당첨 선물도 받고!”
  • 박홍규
  • 승인 2023.12.1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이학재)는 14일부터 1월 7일까지 25일간 인천공항 면세점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인천공항 출국장 면세점에 조성된 이벤트 부스에서 진행되며,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여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프로모션 세부 프로그램은 △더블룰렛 게임 △행운의 포토 이벤트 △인천공항 면세점 OX 퀴즈 등이다. 우선 ‘더블룰렛 게임’은 인천공항 출국장 면세점에서 당일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한 경우 참여 가능하다. 부스에 마련된 룰렛을 돌려 기념품(휴대폰 보조 배터리, 레디백 등)을 받을 수 있다. 특히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의 경우 인천공항 면세점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3만원 상당의 면세점 통합쿠폰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용객들이 사진을 찍고 쿠폰 및 기념품 등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포토 이벤트’, 인천공항 면세점과 관련된 퀴즈를 풀고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인천공항 면세점 OX 퀴즈’등  면세점 구매 영수증이 없더라도 참여 가능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인천공항에 입점한 개별 면세점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신라면세점은 연말까지 신규 회원 및 구매고객 대상으로 최대 70% 할인되는 각종 혜택과 멤버십을 지급한다. 신세계면세점에서도 연말까지 200달러 이상 결제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는 26일부터 24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인천공항 1터미널 마티나라운지 40%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경복궁 면세점 역시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지난 10월부터 진행 중인 ‘더블업 경품응모 이벤트’도 계속된다.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당일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들이 인천공항 1,2여객터미널 출국장에 설치된 무인 키오스크를 방문하면 내년 5월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20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포함해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주요 경품으로는 까르띠에 시계(1000만원 상당), 샤넬 백(500만원 상당), 리모와 캐리어(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최소 300만원~최대 2000만원) 등 총 1억원 상당이다.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은 “인천공항 면세점을 아껴주시는 여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새롭게 입점한 면세 사업자들과의 상생 및 협력 차원에서 이번 겨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며 "이번 겨울에도 인천공항에서 면세 쇼핑하시고 당첨의 행운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