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메이크업베이스 부문 1위 23 화해 어워드 수상
상태바
더마펌, 메이크업베이스 부문 1위 23 화해 어워드 수상
  • 이수빈
  • 승인 2023.11.2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펌은 베스트셀러 ‘울트라 수딩 선 메이크업 베이스 R4’가 '23 화해 어워드' 메이크업베이스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화해 어워드’는 뷰티 앱 화해에서 주최하는 공신력 있는 국내 최대 뷰티 시상식이다. 1000만 명 화해 고객의 솔직한 리뷰와 평점 데이터 등을 바탕으로 그해 가장 사랑받은 제품을 선정한다. 

2023 화해 어워드 메이크업베이스 부문 1위에 오른 더마펌 ‘울트라 수딩 선 메이크업 베이스 R4’는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칙칙한 피부 톤을 잡아 화사하게 피부를 밝혀주고,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해 밀착력 높은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동시에 아줄렌, 들깻잎추출물, 17아미노산 복합체, 멀티 펩타이드 등으로 구성된 더마펌의 R4 성분이 자외선과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차분하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은은한 보랏빛 에멀전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이지 않는 보송한 마무리감과 뛰어난 밀착력이 특징이다.

실제 화해 내 고객 리뷰에서도 부드러운 발림성, 즉각적인 톤 보정,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에 대한 호평이 주를 이뤘다.

더마펌 울트라 수딩 선 메이크업 베이스는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소비자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다. 올해 3월 중국 출시 이후 티몰 브랜드 판매지수 순위 4위를 기록했고,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입소문으로 중국 시장에서만 매달 약 10만 개 이상씩 팔리며 단기간에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사진 더마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