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커즈 언다이드룸, 성수 첫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스니커즈 언다이드룸, 성수 첫 팝업스토어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11.17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스니커즈 브랜드  언다이드룸(UNDYEDROOM)이 성수동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언다이드룸은 코오롱FnC가 작년 1월말부터 전개해오고 있는 모던하고 유니크한 디자이너 스니커즈 브랜드다. ‘물들지 않은 나만의 공간’이라는 브랜드명처럼 누구나 ‘나’ 다울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만든다는 접근으로 스니커즈, 구두, 가방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언다이드룸은 구두와 스니커즈를 결합한 디자인의 대표 상품을 필두로, 유행을 타지 않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로고리스 제품들을 제안하며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언다이드룸은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직접 눈으로 상품을 보고 경험하길 원하는 MZ세대 고객층을 공략한다. 이번 ‘스텝 인투 더 언다이드룸(STEP INTO THE UNDYEDROOM)’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네임에서 영감을 받아 ‘물들지 않은 방’을 테마로 꾸몄다. 

화이트를 메인 색상으로 브랜드의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한 유니크한 설치물을 곳곳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페이스301, 아치브201, 피스101 등 언다이드룸의 주요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동안 문의가 많았던 고객들의 오프라인 착화 니즈를 반영해 팝업스토어 방문 시 1:1 사이즈 추천 등 제품에 집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언다이드룸 전 상품 20% 할인 및 한정수량 40% 샘플 세일 등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팝업스토어를 방문만 해도 양말을 증정,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브랜드 시그니처 스니커즈를 선물로 제공한다. 30만원, 50만원 구매 금액대별 역대급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언다이드룸은 코오롱몰, 무신사, 29cm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의 경우 무신사 대구와 무신사 홍대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언다이드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