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지오 타키니, 론칭 후 첫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최대 50%할인
상태바
세르지오 타키니, 론칭 후 첫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최대 50%할인
  • 이수빈
  • 승인 2023.11.1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F가 전개하는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1년에 단 한 번뿐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타키니 블랙위크’를 진행한다. 

세르지오 타키니 런칭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타키니 블랙위크’ 프로모션은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동시 개최된다.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전 상품 10% 할인과 더불어 멤버십 등급별로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까지 증정한다. 

블랙 컬러의 의류와 용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블랙 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블랙 딜’ 프로모션은 블랙위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블랙 컬러의 의류 및 용품 등의 아이템을 한가지씩 공개하며, 제품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해당 기간 동안 10% 할인과 더불어 마일리지 2만 점을 즉시 적립 받을 수 있는 혜택과 함께 수능 수험생 및 가족 대상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 ‘고삼끝에 테린이’를 진행한다. 

기능성 테니스화 온코트 101과 에슬레져 언스트럭쳐 볼캡, 에센셜 레더 라켓백, 프로 손목밴드, 프로 미들 삭스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테니스 패키지를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고삼끝에 테린이’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세르지오 타키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