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누드 톤업 선크림 올영 온라인몰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AHC 누드 톤업 선크림 올영 온라인몰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11.1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버코리아의 AHC가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SPF 50+ PA++++’ (이하 누드 톤업 선크림)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출시, 이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올리브영과 함께 진행한다.

AHC ‘누드 톤업 선크림’은 입소문에 힘입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도 입점 3일만에 최초 입고 물량이 완판됐다.

AHC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공식 입점을 기념해 11월 17일에는 ‘올리브영 신상라이브’에, 18일은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를 통해 누드 톤업 선크림을 특별한 가격 혜택을 더해 선보일 예정이다.

AHC 누드 톤업 선크림은 춥고 건조해진 날씨 속에서도 방금 관리를 받고 나온 듯한 건강하고 생기 있는 광채 피부를 표현해주는 누드 톤업 선크림이다. 

프랑스산 피쉬콜라겐과 유럽산 비타민 3종, 핑크넥타등 고품질의 스킨케어 액티브 성분이 조합된 AHC 독점 성분 ‘에스테 글로우™’를 함유해 은은하게 빛나는 에스테틱 수분광 피부를 만들어준다. 무려 76%나 함유된 에센스 성분이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리는 사용감은 물론 진정, 장벽, 보호 3중 케어까지 도와준다.

특허받은 파우더 코팅 기술 적용으로 피부에 투명하고 고르게 밀착돼 잡티와 굴곡을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커버해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누드 톤업이 가능하다. SPF 50+ PA++++ 자외선 차단으로 외출할 때 하나만 발라도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카버코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