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코펜하겐, 크리스마스 오너먼트와 컬렉터블 신제품 선봬
상태바
로얄코펜하겐, 크리스마스 오너먼트와 컬렉터블 신제품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3.11.15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8년 전통의 로얄코펜하겐이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오너먼트, 블루 컬렉터블, 크리스마스 피규린 등 홀리데이 컬렉터블 신제품들을 출시한다.

로얄코펜하겐이 처음으로 핸드페인팅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신제품 ‘플루티드 오너먼트’는 1775년 탄생해 지금까지 역사를 함께하고 있는 ‘블루 플레인’과 현대적으로 이 패턴을 재해석한 감각적인 ‘블루 메가’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장인이 직접 그린 패턴이 아름답게 오너먼트를 감싸고 있어 트리는 물론 집안 어디에 장식하여도 분위기를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무드의 ‘오케스트라 엔젤 오너먼트’ 5종을 선보였다. 엔젤 오너먼트는 로얄코펜하겐이 1955년에 순백의 도자기로 선보였던 것을 다시 복원한 것이다. 각각의 엔젤은 바이올린, 트럼펫, 악보, 만돌린, 심벌즈 등 다른 악기를 연주하는 모습으로 블루 컬러 음영과 골드 라인을 섬세하게 채색했다. 피규린처럼 세우거나 오너먼트로 장식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연말을 장식할 홀리데이 피규린 3종과 블루 컬렉터블 시즌 한정 제품을 선보인다. 매해 연말에만 출시되는 ‘산타 할아버지’ ‘산타 할머니’ ‘트리’ 피규린을 만날 수 있다. 컬렉터블 시리즈 신제품으로는 나뭇가지 덤불 속에 몸을 웅크리고 있는 ‘고슴도치 오너먼트’, 블루 컬러를 핸드 스프레이로 장식한 ‘터말 머그&플레이트’, 올해를 기념하는 ‘이어 플레이트 2종’까지 선봬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더욱 화려하게 연출할 수 있다.

로얄코펜하겐의 연말 신제품은 전국 로얄코펜하겐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로얄코펜하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