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그룹 ‘더보이즈' 대면 팬사인회...응모권 증정&미공개 포토카드 증정
상태바
NBA, 그룹 ‘더보이즈' 대면 팬사인회...응모권 증정&미공개 포토카드 증정
  • 이수빈
  • 승인 2023.11.09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NBA가 브랜드 모델이자 글로벌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대면 팬사인회 응모 및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NBA는 더보이즈가 2023년 가을·겨울시즌 모델로 새롭게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전원 센터돌’로 불리며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더보이즈는 NBA의 아우터룩으로 연출한 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벤트 참여는 11월 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 NBA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스타일24, 무신사)에서 가능하다. 23 FW 신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팬사인회 응모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대면 팬사인회는 2월 중 진행될 예정으로, 당첨자는 1월 중 발표할 계획이다.

더보이즈의 미공개 포토카드 및 스페셜 폴라로이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1월 9일부터 23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기존에 공개되지 않은 개인컷 3~4인으로 구성된 포토카드 세트 3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더보이즈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사인 폴라로이드가 포함된 스페셜 포토카드 세트도 포함되어 있는 만큼 팬들의 소장욕구를 한층 높였다. 선착순으로 소진 시까지 응모권과 함께 일괄 지급되고, 모든 이벤트는 중복으로 참여 가능하다. 

사진 한세엠케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