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라디자인,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 팝업오픈! 
상태바
시에라디자인,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 팝업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11.0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시에라디자인(SIERRA DESIGNS)이 경기도 의왕에 위치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오는 30일까지 4주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시에라디자인은 1965년 미국 캘리포니아 리치몬드에서 탄생한 아웃도어 브랜드다. 창립자 밥 스완슨과 조지 마크스가 직접 탐험해 가며 만든 경험 기반의 용품이 주를 이룬다. 

브랜드 슬로건은 틀을 깨는 유연하고 혁신적 발상을 뜻하는 ‘THINK OUTSIDE’다. 워터프루프 소재가 전무했던 60년대 당시, 물이 잘 스며들지 않는 황금 비율의 58% 코튼과 42% 나일론 소재로 개발한 ‘6040파카’ 등 내구성에 강하고 아웃도어 편의성을 돕는 수 백 개의 특허를 보유 중이다. 

시에라디자인 팝업스토어는 타임빌라스의 랜드마크인 GF층 메인 광장에 위치한다. 높은 천정고의 유리 돔 지붕에서 쏟아지는 자연 채광과 어우러진 팝업스토어는 현대적 느낌의 알루미늄 프레임과 바위, 갈대, 풀 등 오브제가 어우러지며, 시에라디자인의 정제되고 세련된 브랜드 정체성을 전달한다. 

시에라디자인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23 FW 컬렉션을 소개한다.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텐트, 침낭 등 기어류를 비롯해 구스다운, 경량 재킷 등 의류까지 인기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공개한다는 것이다. 

시에라디자인의 헤리티지이자 클래식으로 회자되는 겟 다운, 카파시터, 클라우드 총 3가지 시리즈를 볼 수 있다. 겟 다운은 침낭과 다운재킷, 카파시터는 백팩과 레이어링 재킷, 클라우드는 침낭과 재킷으로 출시됐다. 

겟 다운 재킷은 휴대와 보온성이 뛰어난 시에라의 침낭 기술력과 디자인 감성을 재해석한 것으로, 볼륨감 있는 퀼팅 패딩이 특징이다. 한 겨울 백패킹에서 필수적인 휴대성을 높여 둘둘 말아 보관할 수 있는 패커블 기능을 갖췄고, 수분에 강한 드라이 다운 충전재를 함유해 실용성도 높다. 

카파시터 재킷은 시에라의 시그니처 백패킹 백팩을 모티브로 한 자켓으로 봉제선을 없앤 심실링 설계와 방수 지퍼 등으로 고기능성이 특징이다. 클라우드 재킷은 침낭의 절개와 배색 디자인을 모티브로 지퍼 없이 마그네틱 오픈 방식으로 보온성과 실용성을 함께 갖췄다.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매 주차 별로 카파시터(7일~12일), 겟 다운(13일~19일), 클라우드(20일~26일) 라인의 상품을 20% 할인한다. 

구매금액 대 별로 폴딩 매트, 패딩 케이스 등 사은품 증정행사와 방문 인증샷 업로드, 백팩 무게 맞추기 등 방문객 참여 행사를 진행한다. 매주 토요일에는 전 구매고객에게 시에라디자인 로고 컵 증정 및 이니셜 각인 서비스(매주 토요일 선착순 100명 한정)를 진행한다.  

사진 시에라디자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