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 디자인과 실용성 갖춘 푸마 스노우배 부츠 스타일링!
상태바
그룹 아이브, 디자인과 실용성 갖춘 푸마 스노우배 부츠 스타일링!
  • 이수빈
  • 승인 2023.11.02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마(PUMA)가 올 겨울 머스트해브 부츠가 될 ‘스노우배(Snowbae)’를 출시, 아시아태평양(APAC) 앰버서더 아이브(IVE)와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푸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실용성까지 갖춘 윈터 부츠 스노우배를 선보인다. 따뜻하고 포근한 별장으로 겨울 여행을 떠난 아이브의 화보 및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팝한 컬러가 돋보이는 푸마의 다운 재킷과 베스트를 믹스매치한 아이브의 감각적인 윈터 스타일링도 엿볼 수 있다. 

스노우배는 라이프스타일 방한 부츠로 패딩 소재 겉감에 따뜻함을 더해주는 털 라이닝으로 디자인돼 우수한 보온성을 갖췄다. 머드 가드를 더해 뛰어난 내구성을 겸비했으며 겨울 부츠에 실용성을 더해 줄 고무소재 아웃솔을 채택했다.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토글 형태 클로저로 마무리해 탈착도 용이하다. 블랙, 초콜릿, 아이보리 3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가을·겨울 시즌에 인기가 높은 페이턴트 소재 또한 블랙, 아이보리 2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스노우배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푸마의 울트라(ULTRA) 아우터 시리즈, ‘울트라2 아이콘 팝 다운 재킷’과 ‘울트라2 아이콘 팝 다운 베스트’도 선보인다. 국제재생표준인증(GRS) 리사이클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며 팝한 컬러에 트렌디한 오버핏 실루엣으로 디자인돼 다양한 스타일에 연출하기 좋다.

푸마와 아이브가 함께한 스노우배 부츠와 다운 재킷, 베스트는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푸마 매장을 비롯해 ABC-마트, 풋마트, 멀티와이컨셉, 슈마커, 에스-마켓, 무신사 등 멀티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푸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