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MX관 ‘돌비 애트모스관’으로 재론칭..."더욱 영화로운 사운드 제공"
상태바
메가박스, MX관 ‘돌비 애트모스관’으로 재론칭..."더욱 영화로운 사운드 제공"
  • 박주범
  • 승인 2023.11.0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박스 돌비 애트모스관
메가박스 돌비 애트모스관

메가박스 MX관이 ‘돌비 애트모스관(DOLBY ATMOS)’으로 네이밍을 변경해 재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돌비 애트모스관은 2012년부터 10년 이상 기술적 협업을 이어온 돌비 시네마의 국내 유일한 파트너인 메가박스의 사운드 특별관이다. 머리 위 공간을 포함한 3차원 공간에 소리의 움직임을 정확하게 배치해 실제와 같은 사운드를 전달함으로써 생생하고 몰입감 넘치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4K 레이저 영상기가 적용돼 더 밝고 선명한 화질로 와이드 스크린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일반관 대비 넓은 좌석과 팔걸이로 편안하게 영화에 몰입할 수 있다.

메가박스는 오는 14일까지 돌비 애트모스관 관객을 대상으로 ▲삼성 11.1.4 ch 사운드바와 QLED 4K TV ▲뱅앤울룹슨 헤드셋 ▲삼성 갤럭시 버즈2 프로 ▲돌비 애트모스 6개월 무비패스 ▲영화 관람권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돌비 애트모스관에서 영화 관람 시 다음날 영화 8000원 관람 및 콤보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관객에게 더욱 영화로운 사운드를 제공하는 돌비 애트모스관으로 차별화된 영화관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사진=메가박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