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타플랑, 동해 심층수로 만든 보습 미스트 에센스&오일 투 폼 클렌저 출시
상태바
라타플랑, 동해 심층수로 만든 보습 미스트 에센스&오일 투 폼 클렌저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0.26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타플랑은 건조한 계절 피부 컨디션 조절이 힘든 계절, 풍부한 미네랄로 피부 보습장벽을 탄탄히 가꿔주는 ‘동해 심층 보습’ 라인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동해 심층 보습 '미스트 에센스’와 '오일 투 폼 클렌저’ 2종으로, 두 제품 모두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를 사용해 피부 속 깊은 보습에 도움을 준다. 미네랄은 세포 내외의 수분 균형을 조절하고 피부 장벽 손상을 예방, 강화하는 작용을 한다.

동해 심층 보습 미스트 에센스는 건조함이 느껴질 때 가볍게 뿌려주는 것만으로 지친 피부의 텐션을 빠르게 끌어올리는 미스트이다. 파란색 발효 오일층은 안티에이징과 수분장벽, 광채를 케어하는 오일 성분들로 구성했고, 투명한 미네랄 에센스층은 미네랄과 타우린, 판테놀, 저분자히알루론산, 콜라겐을 함유해 뿌리는 즉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임상 테스트에서 2주동안 물 2L를 매일 마신 실험군 대비 2주 동안 라타플랑 미스트 에센스를 사용한 실험군의 피부가 30% 이상 우위의 피부 수분량 증가율을 나타내 우수한 보습력을 확인했다. 극세 분사력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어 메이크업 위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동해 심층 보습 오일 투 폼 클렌저는 라이트한 오일 텍스처가 물을 만나면 풍성한 거품의 폼 클렌저로 변하는 제형으로, 오일 클렌저의 세정력과 폼 클렌저의 개운함을 모두 잡았다. 1차 세안만으로도 딥 클렌징이 가능해, 오일 클렌저의 미끈거리는 마무리감이 부담스럽거나, 2차 세안이 번거로웠던 고객들에게 특히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라타플랑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2종과 동해 심층 보습 크림을 동시 구매 시, 31%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제품 구매 후 인스타그램 피드 또는 스토리에 인증샷을 남기면 제품 별 각 5명을 추첨해 신제품 본품을 증정한다. 

사진 라타플랑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부가부는 ‘Designed for Discovery’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네덜란드 특유의 미니멀하고 스마트한 디자인의 육아 솔루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행복작당’은 서울 북촌 일대 한옥 및 문화 공간과 브랜드가 협업하여 진행하는 오픈 하우스 형식의 전시 행사다.

부가부의 전시가 진행되는 한옥 ‘외희갤러리’는 이외희 한복 디자이너의 감각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전시 공간으로, 한복 전시와 전통 복식사 강의, 바느질, 배냇저고리 클래스 등 우리 문화를 바르게 알리려 노력하는 공간이다. 이번 부가부 행복작당 전시를 통해 대중에게 최초로 공개, 전시가 진행되는 4일 동안 부가부의 제품들이 한복 디자이너의 감각과 멋이 깃든 한옥의 정취와 어우러지게 전시된다.  

지난 6월 출시된 프리미엄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가 다이닝 컨셉, 조각보 패턴에 영감을 받은 컨셉룸 등 다양한 모습으로 전시된다. 베스트셀러인 프리미엄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5’ 및 접이식 아기침대 ‘부가부 스타더스트’도 함께 선보인다. 

다섯 가지 시트 솔루션을 통해 신생아부터 전 연령 사용 가능한 부가부 지라프는 공구 없이 발 받침대와 시트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5kg의 가벼운 무게로 이동이 편리하며 최대 하중은 100kg로 안전하다. 부가부 지라프는 5가지 컬러(뉴트럴우드, 웜우드, 화이트, 블랙, 블루)로 출시되었으며, 2023년 Reddot(레드닷) 어워드 및 IF 어워드 골드를 수상할 만큼 실내 인테리어와 잘 어울린다.

사진 부가부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