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골프, 소속 임진희 선수 시즌 3승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헤지스골프, 소속 임진희 선수 시즌 3승 기념 이벤트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10.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의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시즌 3승을 기념해 10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임진희 선수는 22일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최종 라운드 대역전극을 펼치며 올해 3번째 우승을 이뤄내며 다승 공동 선두로 올라섰다. 

헤지스골프는 브랜드 소속 임진희 선수의 시즌 3승이자 통산 5번째 우승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울렛을 제외한 헤지스골프 전국 매장과 LF몰에서 헤지스골프의 전 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임진희 선수가 이번 대회에서 착용한 제품은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23가을·겨울 신규 컬렉션으로, 각 라운드마다 특색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파이널 라운드에서는 모던한 그레이 컬러의 크루넥 니트와 헤지스골프 시그니처 블랙 백기모 부츠컷 팬츠를 착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헤지스골프는 기존의 밝은 원색의 색감을 내세운 ‘영 트래디셔널 골프웨어’에서 차분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소재에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트래디셔널 골프웨어’로의 변화를 꾀하고 있다. 

최근 브랜드 로고를 새롭게 리뉴얼한 데에 이어 브랜드가 가진 진중함과 고급스러운 색채감을 표현하기 위해 모노톤과 파스텔톤의 컬러를 활용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골프에 로열티가 높은 충성 고객들을 타깃으로 한 진정성 있는 앰버서더 마케팅도 적극 펼치고 있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