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경남관광재단과 ‘MZ 취향저격 아웃도어 여행 플래너’ 기획전
상태바
노랑풍선, 경남관광재단과 ‘MZ 취향저격 아웃도어 여행 플래너’ 기획전
  • 박주범
  • 승인 2023.10.2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 취향저격 아웃도어 여행 플래너’ 기획전
‘MZ 취향저격 아웃도어 여행 플래너’ 기획전

노랑풍선은 경남관광재단과 공동으로 'MZ 취향저격 경남 아웃도어 여행 플래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기획전은 △하이킹 △트레킹 △캠핑 △짚라인 등 아웃도어 체험에 초점을 맞췄으며 ▲따끈따끈한 신상품 ▲신상품 따라잡기 등 두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따끈따끈한 신상품 대표상품인 '한산도, 자연을 벗삼아 1박 2일'은 바다가 눈앞에 보이는 경남 통영 통제영 오토캠핑장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으며, 여행객들이 통영에서 가장 많이 찾는 섬인 한산도를 방문해 둘레길 트레킹도 체험할 수 있다.

신상품 따라잡기의 '한려수도 버스 여행 3일'은 통영과 거제도, 남해, 여수, 전주 등 각 도시의 랜드마크를 관광할 수 있으며, 해상케이블카, 해금강 유람선 탑승, 외도&신선대 트레킹으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내달 30일까지 따끈따끈한 신상품 상품을 이용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노랑풍선 시티버스 티켓(1인 1매)을 증정하며, '밀키트 제공/랜덤'이 표기된 상품은 바베큐 밀키트(선착순 250명)도 증정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경남관광재단 아웃도어 상품 홍보를 위해 노랑풍선 시티버스를 활용해 버스 랩핑 광고를 시행할 예정이며, 서울 시내를 돌며 상품 예약 등을 이달 말부터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노랑풍선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