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브리지 멤버스, 울마크 컴퍼니와 공동 마케팅 펼쳐
상태바
캠브리지 멤버스, 울마크 컴퍼니와 공동 마케팅 펼쳐
  • 이수빈
  • 승인 2023.10.2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가 울마크 컴퍼니와 이번 23FW시즌 메리노 울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메리노 울은 100% 천연섬유로 생분해, 리사이클에 용이하며 통기성, 주름 방지 기능, 드레이프성이 뛰어나 남성복 소재로 뛰어나다. 

캠브리지와 울마크 컴퍼니는 클래식이라는 키워드 아래 각각 수트와 울 소재의 헤리티지를 이어 나가고 있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온라인 콘텐츠를 공동으로 기획하는 것은 물론, 백화점 팝업스토어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클래식 맨즈웨어를 즐기는 인플루언서 두 명과 협업, 영상을 통해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 패션을 소개한다. ‘옷장 들여다보기’라는 콘셉트로, 자신 만의 클래식 패션 스타일링 팁은 물론, 울 소재로 된 옷과의 잊지 못할 일화도 담아냈다. 3분 내외의 오피셜 영상과 5초 분량의 유튜브 숏츠용 영상으로 기획했으며, 캠브리지와 울마크 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10월 20일부터 공개한다.

캠브리지는 23가을·겨울 시즌 상품 중, 울 소재가 30% 이상 사용된 전상품에 한해 온라인 프로모션도 기획한다. 오늘부터 31일간 코오롱몰에서 진행할 예정으로 울 소재에 대한 심도 있는 웹 컨텐츠를 선보인다.

11월부터는 일부 캠브리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지속가능한 클래식’을 테마로 한 캠브리지x울마크 컴퍼니 협업 팝업스토어로 기획, 클래식 수트와 프리미엄 울에 대한 스토리를 담을 계획이다.

울마크 컴퍼니는 울 분야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지니고 있으며 세계 섬유 및 패션업계와의 방대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최고의 천연 섬유이자 프리미엄 의류 소재인 호주산 메리노 울의 장점을 널리 알리고 있다.

사진 코오롱FnC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