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에 집중한 23 FW 컬렉션 공개
상태바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에 집중한 23 FW 컬렉션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10.19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가 도심의 일상과 자연 속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당신과 자연의 모든 순간(Every Moment)’ 콘셉트의 2023년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레드페이스 가을∙겨울 브랜드 화보는 ‘Born in the Nature’의 메시지에서 모티브를 얻은 내추럴한 스타일에 한층 더 강화된 레드페이스만의 아웃도어 기술력과 클래식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화보를 통해 공개되는 신규 라인업은 변화무쌍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자유로운 활동을 돕기 위해 레드페이스가 다년간 쌓아온 기술력을 집약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방수, 방풍기능과 투습성의 콘트라텍스, 뛰어난 흡습 및 속건 기능으로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 이엑스 드라이, 무봉제 퀄팅 기법으로 충전재가 빠져나오는 현상을 최소화했다. 보온성∙통기성을 한층 높인 이엑스 튜브, 동물 복지 시스템을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 등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기능을 적용했다. 여기에 친환경적인 요소까지 고려한 상품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했다.

겨울 시즌에 맞는 보온성, 방풍성 등의 기능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활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기장감과 색상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입기 좋은 겨울 아우터와 기능성 소재에 캐주얼한 스타일로 보온성과 활동성을 모두 높인 재킷, ‘이엑스 스트레치 프로’ 소재로 우수한 보온성과 착용감을 제공하는 팬츠, 뛰어난 접지력과 편안한 착화감의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을 사용한 등산화 등 아웃도어를 넘어서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사진 레드페이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