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겨울에도 날렵하게  가뿐하게 600g 씬에어 슈퍼라이트 출시 
상태바
K2, 겨울에도 날렵하게  가뿐하게 600g 씬에어 슈퍼라이트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0.12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2가 최적의 설계로 가벼움을 극대화한 ‘씬에어 슈퍼라이트’를 출시한다.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을 적용한 다운 패브릭 씬다운을 적용해 가볍고 따뜻하다.

경량화를 위한 디자인으로 남성 100호 기준 600g의 무게(남성 100호 기준 무게로 컬러, 사이즈 별로 편차가 있을 수 있음)로 벤티 사이즈 커피 한 잔 정도의 가벼움을 자랑한다. 

씬다운은 다운 압축기술로 특허 출원을 받은 세계 최초의 유일한 다운 패브릭으로 K2가 국내 최초로 독점 사용하고 있는 신개념 다운 소재다. 부피를 줄여 가벼우면서도 재봉선이 없어 열이 빠져나가거나 스며드는 냉기(콜드스팟)가 없어 보온성이 뛰어나다. 

씬에어 슈퍼라이트에는 씬다운을 등판에 적용하고, 앞판과 소매 부분에는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고 동물 복지를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충전재를 적용했다. 

가벼움을 위해 일반적인 20 데니아의 안감이 아닌 고밀도의 10 데니아의 슈퍼 소프트 안감을 적용해 공기를 입은 듯한 가벼움과 최적의 착용감을 준다. 겉감은 스트레치 소재에 라미네이션 필름이 적용돼 활동성과 방풍 기능이 뛰어냐다. 

군더더기 없는 보머 자켓 형태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이나 출퇴근 시에도 다양하게 착장 가능하다. 남성 제품은 카키진저, 어반차콜, 그레이시베이지, 블랙 4가지 색상이, 여성 제품은 그린클레이, 카푸치노,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남녀 커플로 코디할 수 있다.

사진 K2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