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나이키키즈 롯데百 부산점에 단독 매장 오픈
상태바
한세엠케이, 나이키키즈 롯데百 부산점에 단독 매장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9.25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세엠케이는 지난 22일 롯데백화점 부산점에 ‘나이키키즈 바이 플레이키즈’ 공식 매장을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한세엠케이의 플레이키즈는 나이키코리아와의 협력 하에 브랜드의 정통성을 잇는 키즈 라인 전문 매장을 연이어 출점해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다. 작년 9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오픈한 1호점의 경우 1억원을 훌쩍 넘는 월 평균 매출을 기록 중이고, 지난 7월 오픈한 대구점은 월 평균 매출 2억원을 꾸준히 올리고 있다.

한세엠케이는 롯데백화점 부산점의 우수한 지역 접근성에 주목해 나이키키즈 4호점 입점을 결정했다. 롯데백화점 부산점은 부산의 대표 중심지 서면에 위치해 접근성이 우수하고 교통이 편리해 많은 고객들의 매장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나이키키즈 매장은 아이들의 스포츠 감성을 일깨워 줄 수 있는 인테리어 콘셉트로 디자인되었다. 통통 튀는 컬러감과 농구, 축구 등 다양한 스포츠를 활용한 오브제를 곳곳에 설치해 내부 분위기를 한층 발랄하게 연출했다.

매장 전면부에 배치한 슈즈존은 아이들이 자유롭게 신발을 신어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고, 나이키존과 조던존을 각각 구성해 고객들의 쇼핑 동선을 최적화했다.

조던1 시리즈, 덩크로우, 에어조던 시리즈 등 인기있는 한정판 신발 라인업을 다양화하고 물량을 대폭 늘려 고객들의 관심을 끌어 모을 예정이다. 축구와 농구, 테니스, 러닝 등 퍼포먼스 라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베이비 라인부터 토들러, 주니어 등 다양한 연령대의 나이키와 조던의 키즈 시즌 의류, 액세서리, 잡화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한세엠케이는 '24년에 나이키의 ‘ACG(All- Condition-Gear)’ 캡슐 컬렉션도 추가 런칭할 계획이다.

매장 오픈을 기념하는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내달 20일까지 쑥쑥 포인트 멤버십 고객 대상 전 품목 10% 할인 혜택과 함께, 매장 방문 시 풍선을 선착순 증정한다.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조던 카드 지갑,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나이키 런치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진 한세엠케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