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풍성한 한가위 곳곳이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
상태바
롯데월드타워, 풍성한 한가위 곳곳이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
  • 이수빈
  • 승인 2023.09.25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타워∙몰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다양한 볼거리와 패키지,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을 맞이한다.

국내 최고 높이 120층에 설치한 한가위 대형 보름달 포토존
국내 최고 높이 120층에 설치한 한가위 대형 보름달 포토존

국내 최고층 전망대 서울스카이(117~123층)에서는 120층에 3m 크기의 ‘한가위 대형 보름달 포토존’을 설치해 한가위 소원을 빌어볼 수 있다. 118층에서는 9월 29~30일 양일간 오후 7시에 색소폰 앙상블 연주가 진행되고, 121층에서는 추석 당일인 29일 오후 7시에 재즈 피아노 공연도 열려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롯데월드타워 호텔 시그니엘 서울(76~101층)은 한국의 전통미를 담은 한실(일반실 또는 스위트)과 고급스러운 한식당 ‘비채나 디너 구학 코스 2인권’을 결합한 객실 패키지 ‘파인스테이(Fine stay)’를 출시했다. 투숙 기간은 9월 25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다. 92층에 위치한 시그니엘 서울 ‘한실’은 따뜻한 느낌을 주는 온돌 마루부터 전통적인 격자무늬, 자개 장식, 청사초롱을 모티브로 한 전등을 배치해 심플하면서도 단아한 한국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8~9층)에서는 9월 29일까지 내국인 고객 대상으로 추석 맞이 ‘윷놀이 프로모션’을 진행,구매 금액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DF PAY를 증정한다. 이어서 9월 30일까지는 ‘얼리버드 추석 프로모션’도 진행해 LDF PAY를 최대 22만원까지 추가 제공한다.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문화 콘텐츠와 다채로운 볼거리도 준비했다.

오스틴 리: 패싱타임 공식 포스터
오스틴 리: 패싱타임 공식 포스터

롯데월드타워 뮤지엄(7층)에서는 9월 26일부터 12월 31일까지 ‘오스틴 리: 패싱타임’ 전시를 진행한다. 9월 26~27일 양일간,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오스틴 리가 직접 설명하는 프라이빗 투어가 진행되고, 추석 다음날인 9월 30일 오후 2시에는 아티스트 토크도 진행한다.

롯데월드몰 시네마 월드타워점(5~11층)에서는 9월 27일 대한민국 최초 국가대표 마라토너들의 도전과 가슴 벅찬 여정을 그린 영화 ‘1947 보스톤’이 개봉된다. 10월 1일 예정인 무대인사는 배우 하정우, 임시완, 강제규 감독이 참석해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지하 1층)에서는 커다란 ‘슈퍼문 포토존’이 전시되고,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하루 2회한복을 입은 아쿠아리스트가 큰절을 올리는 ‘메인수조 이벤트’도 선보인다. 추가로 아쿠아리스트가 바다사자에게 고영양 특식을 제공하는 ‘추석 맞이 한상 차림’ 등 이색 이벤트도 진행해 즐거움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롯데월드몰은 넓은 공간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인기 브랜드의 매장을 선보여 고객의 이목을 끌고 있다. 약 340평 국내 최대 규모로 오픈한 '노티드 월드’, 유통사 최초로 선보인 ‘런던 베이글 뮤지엄’ 등 유명 디저트 브랜드와 복층 구조로 들어선 커피계의 애플 ‘블루보틀’, 국내 유통사 최초이자 국내 최대 매장으로 오픈한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 실내 체험형 테니스 매장 ‘테니스 메트로’ 등이다.

해당 매장들은 오픈런과 인기 상품의 경우 품절 대란 등을 일으키며 큰 화제를 모았다. 런던 베이글 뮤지엄은 지금도 개점 3시간 전부터 매장 앞에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9월 1일 롯데월드몰 1층에 오픈한 ‘블루보틀 잠실카페’는 추석을 맞아 블루보틀 최초의 스페셜티 인스턴트 커피 ‘크래프트 인스턴트 에스프레소’와 미니멀한 디자인의 블루보틀 MD 등으로 구성된 추석 한정 기프트 세트 2종을 선보였다.

아울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서는 10월 1일 오후 2시부터 문화체육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 ㈜더원아트코리아가 주관하는 ‘2023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수도권’ 거리 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공연에는 싱어송라이터 퀜치, 국악 아티스트 예결밴드 등 다양한 분야의 청년예술가 6팀이 참여해 시민들에게 일상 속 문화 접근 기회와 향유권 보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롯데월드타워와 몰은 정상 운영하고, 에비뉴엘은 9월 28일과 29일 양일간 휴점한다. 

사진 롯데물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