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추석 황금연휴 프로모션 확대...인기 선물템 최대 55%할인
상태바
신라免, 추석 황금연휴 프로모션 확대...인기 선물템 최대 55%할인
  • 이수빈
  • 승인 2023.09.11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일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추석 황금연휴가 성사됨에 따라 내국인의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해외여행 증가로 면세점 이용 고객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신라면세점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도 확대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이달 11일부터 10월 1일까지 100달러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 시 경품으로 △정관장, △오설록, △선불카드 등을 제공한다. 또한 새롭게 오픈하는 루프탑 공간을 활용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공항점은 인기상품을 중심으로 재고를 늘리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인터넷면세점에서는 추석 연휴 맞이 구매왕 경품 이벤트 및 추석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 9월 한달간 인도를 완료한 고객 중 최고 구매금액 고객을 대상으로 △한우세트(5명), △배달의 민족 상품권 5만원권(10명), △한우 불고기버거 세트(100명) 등을 증정하고, 화장품, 패션악세서리, 건강기능식품 등 인기 선물 상품을 최대 55% 할인한다.

신규 혜택 퀴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네이버멤버십 연간회원권, △네이버페이포인트 3000p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며, 참여고객 모두 인터넷점 S리워즈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본격적인 유커 맞이를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서울점과 제주점은 △중국인 고객 선호 브랜드, 상품 확대 △통역 전담 인력△각종 홍보물 △쇼핑 편의를 위한 시설 및 인프라를 점검한다.  이외 택시 이용시 교통비 지원,  중국인 전용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중국인을 대상으로 △알리페이 즉시할인 프로모션, △위챗 환율우대 및 일정구매금액 결제 고객 대상 위챗 할인 쿠폰 제공, △은련카드 일부 신용카드 즉시할인, 인천점 구매금액대별 선불카드 지급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신라면세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