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창립 142주년 숙면의 가치를 구현한 매트리스 ‘샹떼 II’ 출시
상태바
씰리침대, 창립 142주년 숙면의 가치를 구현한 매트리스 ‘샹떼 II’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9.04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씰리침대가 창립 142주년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을 리뉴얼한 ‘샹떼 II(Chante II)’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1881년 창립 이래 142년간 전 세계인에게 숙면의 가치를 전해온 씰리침대는 창립을 기념해 브랜드 헤리티지와 기술력을 통한 보다 특별한 수면 경험을 샹떼 II를 통해 구현하고자 출시했다고 전했다.

‘샹떼 II’는 신체를 편안하게 받쳐주는 지지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샹떼(Chante)’의 리뉴얼 버전으로, 포스처텍(PostureTech®) 스프링이 적용돼 모든 신체 부위의 움직임에 맞춰 정교한 지지력을 갖췄다. 스프링은 이중 열처리된 티타늄 소재로 만들어져 가벼우면서도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매트리스 가장자리 처짐을 방지하는 씰리 고유의 기술 ‘유니케이스(Unicased)’ 시스템으로 내구성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매트리스 사용 면적도 넓혔다. 

전반적으로 슈퍼소프트폼과 하드폼이 모두 사용돼 푹신하면서도 지지력 있는 쿠션감을 느낄 수 있다. 수면 시 체중의 50%를 지지하는 매트리스 허리 부분에는 1cm 정도의 고밀도 폼을 추가해 더욱 안정적으로 신체를 받쳐준다.

샹떼 II는 전국 씰리침대 판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창립 142주년 기념으로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Your life ON Sealy’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사진 씰리침대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