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명동본점 등 유커 모시기 브랜드 강화...아미·메종키츠네 단독 입점
상태바
롯데免, 명동본점 등 유커 모시기 브랜드 강화...아미·메종키츠네 단독 입점
  • 민병권
  • 승인 2023.09.03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주남)이 중국의 단체관광 비자 허용에 따라 브랜드 라인을 강화하고 ‘큰손’ 유커 맞이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중국인 단체 관광객이 6년 만에 롯데면세점을 찾은 이래 지난달 23일부터 29일까지 중국인 매출은 직전 일주일 대비 약 1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면세점은 중국인 고객이 많이 구매하는 화장품, 패션 상품군을 시내점 중심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20~30대 사이에서 신명품으로 통하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아미’와 ‘메종키츠네’를 명동본점 10층에 지난 1일 입점시키며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

롯데면세점은 아미의 인기 상품인 하트 니트 상품부터 가방, 모자, 머플러 등 액세서리류와 컬렉션 라인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은 아미 매장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아미 모자, 지갑 등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은 같은 날 오픈한 메종키츠네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메종키츠네의 여우 캐릭터 스티커 7종을 증정한다. 500달러 이상 구매고객과 10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겐 선착순으로 각각 메종키츠네 토트백과 20만 원 상당의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국내 뷰티 브랜드 '논픽션'을 비롯해 신규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키며 화장품 브랜드 다양화를 통해 고객 유치를 강화한다.

롯데면세점이 지난 1일 국내 면세업계 단독으로 명동본점 11층에 ‘시미헤이즈 뷰티(SIMIHAZE BEAUTY)’를 입점 했다. 미국 헐리우드 유명 인플루언서 쌍둥이 자매인 시미와 헤이즈가 2021년 런칭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국내에는 블랙핑크 제니가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MZ세대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인기 브랜드이다

시
면세업계 단독 시미헤이즈 뷰티 명동본점 입점

독일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AUGUSTINUS BADER)’와 이탈리아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도 명동본점 12층에 오픈했다. 산타마리아노벨라에선 구매하는 상품에 따라 이드랄리아 크림 샘플, 로사가데니아 향수 샘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정민 롯데면세점 상품본부장은 “최근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뷰티 트렌드에 따라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브랜드 라인을 강화하게 되었다”며 “특히 9월 말부터 10월 초에 이어지는 연휴에 내외국인 고객들의 면세점 이용이 증가할 것으로 보고, 인기 상품 확보에 힘쓸 예정이다”고 밝혔다.

사진=롯데면세점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