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빚어 놓은 조각 미남 박보검, 최초로 美 패션紙 'V MAN'커버 장식
상태바
잘 빚어 놓은 조각 미남 박보검, 최초로 美 패션紙 'V MAN'커버 장식
  • 이수빈
  • 승인 2023.09.0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보검의 깊어진 눈빛과 함께 한층 더 성숙해진 남성미를 담은 패션 화보가 공개되었다.

박보검과 셀린느(CELINE), 미국 남성 패션지 브이맨(VMAN)이 그들만의 새로운 시선과 앵글을 통해 배우 박보검의 색다른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 화보는, 지난 5월 파리의 한 유명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미 패션지 브이맨은 미국 유명 여성 패션지인 브이 매거진(V MAGAZINE)에서 연 2회 시즌별로 발행되는 미국 내 인기 남성 패션지로, 박보검은 브이맨의 2023년 가을/겨울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박보검은 한국 남자 배우 최초로 미국 유명 패션지인 브이맨의 커버를 장식해 국내외 팬들에게도 더욱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박보검은 이번 화보를 통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에디 슬리먼의 셀린느 옴므 윈터 23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셀린느를 대표하는 글로벌 비주얼의 면모를 다시 한번 확실하게 보여주었다. 

화려한 자수가 수놓아진 코트에 슬림한 니트 이너 탱크탑을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상반된 남성미를 보여주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캐주얼한 스트라이프 니트와 댄디한 코트에 매치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매치, 각 아이템들은 박보검과 조화를 이뤄, 세련되고 절제된 그렇지만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이렇게 다양한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멋지게 선보인 박보검은 시크하고 깊어진 눈빛과 젠틀함이 더해진 애티튜드, 범접할 수 없는 박보검만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담아내며 보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었다. 

커버 공개와 동시에 매거진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박보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한 브이 매거진과 브이맨의 창립자이자 편집장인 미국 패션계의 오래된 유명 인사인 스티븐 간(STEPHEN GAN)은, “이번 여름, 가장 큰 즐거운 일 중 하나는 파리의 루프탑에서 한국의 배우이자 아티스트인 박보검과 함께 촬영하던 순간이었다”고 화보 촬영 당시를 회상했다.

덧붙여 “그의 존재가 아시아 배우들을 서양권 문화의 중심으로 이끄는 데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할 거라 확신한다”며 그와 함께한 커버 촬영 소감을 전했다. 

박보검과 셀린느가 함께한 브이맨(V MAN) 커버와 패션 화보는 브이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셀린느, V MAN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