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소영, 엄마·아내·CEO 1인 다역  파워우먼! 패션까지 섭렵
상태바
방송인 김소영, 엄마·아내·CEO 1인 다역  파워우먼! 패션까지 섭렵
  • 이수빈
  • 승인 2023.08.24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마로, 아내로, 방송인으로 서점 대표로. 다재다능한 매력을 꾸밈없는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방송인 김소영이 여성복 모델로 나섰다. 여성복 브랜드 ‘KL (케이엘)’과 비즈니스 우먼의 가을 오피스룩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김소영은 부드러운 미소로 지적인 우아함을 보여줌과 동시에 시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반전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무엇이든지 프로패셔널하게 소화하는 파워우먼답게 패션 또한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는 비즈니스 우먼다운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화보는 ‘24/7: Twenty-four Hours’ 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역할을 하고 있는 현대 여성의 모습을 담았으며 올 가을 커리어 우먼들의 데일리 오피스룩을 제안하고 있다.

버건디 수트와 헤링본 자켓으로 도시적인 세련된 모습부터 트위드 자켓, 트렌치코트로 편안한 데일리룩까지 다양한 상황에 걸맞는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가을 무드가 물씬 풍기는 깊은 컬러감과 실루엣을 잡아주는 핏감으로 이번 시즌 젠틀 우먼들의 가을패션을 예고하고 있다. 

방송인 김소영은 남편 오상진과 서울시 홍보대사로 위촉되었으며 현재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tvN '프리한 닥터' 등 활발한 방송 활동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띵그리TV’을 운영하고 있다.  

김소영이 화보에서 착용한 아이템들은 전국 KL(케이엘) 매장과 패션 큐레이션몰 바이린샵, 브랜드 공식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린컴퍼니 KL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