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2023 카스쿨’ 캠페인 성료
상태바
오비맥주, ‘2023 카스쿨’ 캠페인 성료
  • 박성재
  • 승인 2023.08.23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는 지난 19일 서울랜드에서 열린 야외 뮤직 콘서트 ‘2023 카스쿨 페스티벌’을 마지막으로 ‘카스쿨’ 여름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2023 카스쿨 페스티벌은 카스의 여름 캠페인 카스쿨의 일환으로 화려한 라인업과 워터쇼로 구성, 현장을 방문한 약 1만명의 관객들에게 신나는 여름을 선사했다. 

엑소 세훈&찬열, 하이라이트, 권은비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했다.

카스쿨 페스티벌에서는 물폭탄 효과와 함께 식용 색소를 사용한 컬러워터로 카스 브랜드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를 관객들의 의상에 물들이며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했다.

이 밖에도 나만의 카스쿨 티셔츠 만들기, 초대형 카스캔 포토존, 카스X텐텐 플레이 존 등 다양한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여름 한정 신제품 ‘카스 레몬 스퀴즈’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브랜드 존도 마련했다.

오비맥주는 엔데믹 전환 이후 첫여름을 맞아 이달 중순부터 약 두 달에 걸쳐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채워진 카스쿨 캠페인을 선보였다. 

캠페인은 홍대 일대에서 시작했다. 지난 6월 말부터 두 달간 오픈한 ‘카스쿨’과 ‘레몬 스퀴즈’ 팝업 매장에는 4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뮤직, 패션, 아트 분야 아티스트들이 나서 노하우를 전수하는 ‘카스쿨 클래스’도 인기를 끌었다. 가수 조현아와 지올팍, 모델 송해나와 홍태준, 일러스트레이터 이슬로 등이 일일 강사로 참여했다.

사진 오비맥주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