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부산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9월 분양...전용 59~114㎡ 391세대 일반분양
상태바
대우건설, 부산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9월 분양...전용 59~114㎡ 391세대 일반분양
  • 박주범
  • 승인 2023.08.21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대우건설은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일원에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을 내달 분양한다고 21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 ~ 지상 최고 43층, 8개동, 전용면적 59~114㎡, 총 1384세대로 조성되며, 이 중 391세대가 일반분양 된다. 후분양 단지로 올해 12월 입주 예정이다.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은 부산지하철 2호선 남천역과 경성대부경대역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이다. 황령대로, 광안해변로, 광안대교, 수영로 등을 통해 주요 도심지로의 접근이 편리하다. 

남천초, 남천중, 대연고 등이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경성대, 부경대, 남천동 학원가가 인접해있다.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위치도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은 대우건설의 브랜드 ‘푸르지오 써밋’이 비수도권 지역으로는 최초로 선보이는 단지다. 스카이라운지가 최고층에 들어서 광안대교와 바다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으며, 사우나, 라이브러리 카페, 키즈카페, 게스트하우스, 피트니스클럽, 필라테스, GX룸, 골프클럽, 독서실,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전세대 발코니 확장, 시스템에어컨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실내에는 거실 대형 아트월, 광폭 강마루, IOT홈네트워크시스템, 기계환기 시스템, 전층 스프링클러 시스템 등을 적용한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움 뿐만 아니라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트렌드를 고려한 상품을 선보여 부산의 주거문화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대우건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