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스파오∙미쏘 등 20개 브랜드 '올인데이'... 사계절 아이템 특가판매
상태바
티몬, 스파오∙미쏘 등 20개 브랜드 '올인데이'... 사계절 아이템 특가판매
  • 박성재
  • 승인 2023.08.18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은 이랜드와 올인데이를 열고 사계절 패션 아이템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하루 동안 스파오, 후아유, 미쏘 등 20여개 대표 브랜드들이 출동한 올인데이를 진행하고 사계절 패션 아이템을 특가에 쇼핑할 기회를 전한다. 또 의류뿐 아니라 ‘폴더’ 등 인기 슈즈 브랜드도 참여한다. 즉시 할인을 기본으로 브랜드별, 금액대별 사용 가능한 전용 쿠폰도 선착순 발급한다.

스파오는 환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스웨트 셔츠(맨투맨)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미쏘는 여성 재킷 등 가을 패션 상품을 오픈한다. 후아유는 숏패딩 ‘푸퍼’ 등 보온성과 트렌디함을 잡은 인기 아이템을 특가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스파오 베이직 스웨트 셔츠 ▲후아유 윈터 스트라이프 양말 ▲폴더 피어포 바이클로리스 베이직 샌들 등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한편 다양한 브랜드사와 함께하는 올인데이는 계속해서 열린다. 19일 서울우유, 20일 케이브랜즈 올인데이가 이어진다. 또 오는 21일에는 이스타항공과 올인데이를 열고 국내선(제주)을 비롯해 국제선 5대 노선(오사카∙도쿄∙다낭∙방콕∙대만) 편도 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

사진 티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티몬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