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메뉴판 217종 디자인 '무료' 배포
상태바
배민, 메뉴판 217종 디자인 '무료' 배포
  • 박성재
  • 승인 2023.08.1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외식업 맞춤형 메뉴판 디자인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18일 밝혔다.

배민이 제공하는 메뉴판 디자인은 메뉴명과 가격만 입력하면 된다. 식당 업종에 맞는 메뉴판 디자인을 직접 고를 수 있고, 외식업에 특화된 아이콘과 일러스트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제공되는 디자인은 ▲세로형 메뉴판 30종 ▲가로형 메뉴판 26종 ▲메뉴판 아이콘 124종 ▲외식업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일러스트 32종 ▲메뉴판 프레임 5종 등 모두 217종의 디자인 요소다. 메뉴판 제작 가이드와 제작 동영상 가이드가 함께 제공된다. 

배민외식업광장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배민외식업광장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우리 가게 메뉴판' 배너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사장님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디자인 제작 플랫폼 미리캔버스와 협업했다. 미리캔버스를 통해 배민이 제공하는 메뉴판 디자인 요소를 활용해 무료 제작이 가능하다.

실물 메뉴판 제작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배민이 제공한 디자인 요소로 직접 메뉴판을 만들어 본 배민 입점 사장님들께 추첨을 통해 모두 400명에게 오프라인 메뉴판과 가게 운영 필수품 패키지를 제공한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센터장은 "앞으로도 사장님들의 의견을 청취해 사장님들이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혜택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우아한형제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