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가을 아웃도어 시즌용 리복 DMX 컴포트 플러스 워킹화 선론칭
상태바
LF몰, 가을 아웃도어 시즌용 리복 DMX 컴포트 플러스 워킹화 선론칭
  • 이수빈
  • 승인 2023.08.18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몰이 단독 상품 전문관 ‘L:able(엘:에이블)을 통해  리복(Reebok)의 ‘DMX 컴포트 플러스 워킹화’를 선론칭 한다고 밝혔다. 

가을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시즌을 겨냥해 오는 21일부터 일주일간 LF몰에서 단독 선론칭해 판매하는 ‘DMX 컴포트 플러스 워킹화’는 최근 워킹화, 러닝화 등 기능성 운동화 열풍과 함께 급속하게 성장하는 국내 스포츠용품 시장을 주목해 리복이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리복 고유의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 DMX AIR 기술을 적용해 탁월한 쿠셔닝과 서포트 기능, 부드러운 친환경 소재의 어퍼로 하루 종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워킹화다. 기능성 뿐 아니라 리복만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일상에서도 패셔너블하게 다양한 룩과 매치할 수 있다. 

DMX AIR 기술이 발 아래쪽 쿠셔닝에 적용돼 모든 움직임 마다 공기가 이동하며 발의 아치를 서포트하고, 보폭에 맞춰 발뒤꿈치부터 발끝까지 공기가 흘러 지지력을 극대화 시켜준다. 

고급스러운 패딩 소재로 처리된 혀 부분과, 힐컵 부위를 안아주는 듯한 형태의 아킬레스 모양은 착용 시 안정성을 더해준다. 친환경 재활용 니트 소재 어퍼로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부드러운 편안함과, 친환경 소재를 98% 이상 포함한 ‘오솔라이트(Ortholite)’ 인솔을 적용해 쾌적한 향균 기능과 착화감을 선사한다. 

제품은 여성용 컬러 2종(베이지, 레드), 남녀공용 컬러 3종(블랙, 화이트, 블루) 총 5종으로 출시됐다. 오는 21일부터 일주일간 LF몰 단독 판매를 시작으로 28일부터 일주일간 LF몰과 리복 공식 홈페이지 동시 판매, 오는 9월 중순부터는 온라인 판매 채널을 넓혀갈 예정이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