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사나, 에스쁘아 로지비비 에디션으로 ‘발레코어룩’ 스타일 변신
상태바
트와이스 사나, 에스쁘아 로지비비 에디션으로 ‘발레코어룩’ 스타일 변신
  • 이수빈
  • 승인 2023.08.14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 멤버 사나가 에스쁘아와 함께한 ‘발레코어룩’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사나는 핑크&그레이를 믹스매치한 ‘발레코어룩’을 완벽하게 소화, 그녀의 뚜렷한 이목구비를 더 돋보이게 하는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시원한 실버 그레이 크롭탑에 핑크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은 청순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각인 시켰다. 

공개된 화보 속 사나의 생기있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 제품은 꾸준히 유행하고 있는 MLBB(My Lip But Better) 메이크업보다 생기로운 맑은 장미 혈색으로 물들이는 에스쁘아의 ‘로지비비 에디션'이다. 

로지비비 에디션은 에스쁘아가 재해석한 2023 FW 발레코어룩으로 화사한 장미빛 생기를 은은하게 연출해줄 컬러로 아이팔레트, 립스틱, 립글로스까지 총 3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팔레트 하나로 데일리부터 스모키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리얼 아이 팔레트 올 뉴’는 화사한 로지빛 생기에 부드러운 음영을 더한 ‘3호 로지비비’를 선보인다. 매끈한 텍스처와 섬세한 초슬림 쉐입으로 섬세한 립을 연출해주는 ‘더슬릭 립스틱 크림 매트’는 화사한 채도로 안색을 밝히는 맑은 생장미 컬러 ‘레어 로지’와 모브로즈에 그레이를 한 방울 섞어 분위기를 더해줄 요즘 MLBB ‘로지비비’ 두 개 컬러가 출시된다.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탱글한 유리알처럼 입술을 도톰하고 볼륨감있게 연출해주는 ‘꾸뛰르 립글로스’는 핑크로즈 베이스에 골드 펄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2호 로지빔’을 선보인다.

MLBB보다 생기로운 맑은 장미 혈색을 연출해 줄 '로지비비 에디션'은 8월 14일,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단독 선론칭, 로지비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에스쁘아 공식 트위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팬아트 참여 대상 추첨을 통해 사나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 에스쁘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