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 어패럴, 23 FW 가을 골프여정 컬렉션 출시
상태바
캘러웨이 어패럴, 23 FW 가을 골프여정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8.11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에서 2023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출시한다. 가을 골프 여행의 설레임을 연상시키는 무드의 이미지가 돋보이는 캘러웨이 어패럴 FW 캠페인은 골프 패션의 아름다움과 실용성을 동시에 전달한다. 

화보 속 남성 모델은 아가일 패턴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클래식한 느낌과 고급스러운 톤온톤 컬러감이 조화를 이룬 빅 아가일 라운드 스웨터와 헤링본 소재의 팬츠를 통해 세련된 룩을 선보인다. 

골프를 즐기는 이들의 스타일과 활동성을 동시에 반영, 테이퍼드 핏이 적용된 팬츠는 활동적인 골퍼들에게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허리와 엉덩이 부분은 여유롭지만 아래로 갈수록 통이 좁아지는 핏의 디자인이기 때문이다.

여성 모델의 스타일링은 가을의 시즌적 특성을 살려, 가벼운 저지 베스트와 울 터틀넥 티셔츠의 조합으로 간절기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제시한다. 가을의 서늘한 날씨에는 아우터로, 겨울에는 이너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얇은 페이크 레더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하는 플리츠 스커트는 라운드가 아닌 라이프 스타일에서 착용해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가을 골프 여행의 설레임을 만끽하며 골프 여정을 떠날 골퍼들을 위한 캘러웨이 어패럴의 가을·겨울 컬렉션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품 구입은 전국 공식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능하다.

사진 캘러웨이 어패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