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엔 가을여행 준비"...여행이지, 일본·캐나다 단풍여행 상품 출시
상태바
"폭염엔 가을여행 준비"...여행이지, 일본·캐나다 단풍여행 상품 출시
  • 박주범
  • 승인 2023.08.1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이지, 도야마 전세기 상품
여행이지, 도야마 전세기 상품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가을 단풍철을 앞두고 단풍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가을, 더 특별한 단풍 4일'은 일본에서 단풍 명소로 손꼽히는 도야마 알펜루트에서 단풍 절경을 즐길 수 있는 전세기 상품이다. 티웨이항공을 통해 인천~도야마 직항 노선을 이용하며, 예약과 동시에 100% 출발이 확정된다.

이 상품은 9월 28일을 시작으로 10월 25일까지 총 10회에 걸쳐 출발한다. 마을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시라카와고 합장 마을을 방문하는 일정도 포함됐다. 일본 3대 정원 중 하나인 겐로쿠엔도 방문한다.

'메이플 시즌 10일'은 메이플로드의 시작점인 나이아가라 폭포는 물론, 북미의 프랑스로 불리는 퀘벡에서 고풍스러운 건물과 함께 도시 곳곳에 들어찬 단풍을 마주할 수 있다. 뉴욕에서는 단풍이 가득 물든 센트럴파크를 걸으면서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다.

'메이플 팡파르 8일’은 캐나다 알곤퀸 주립공원에서 호수와 어우러진 단풍을 볼 수 있는 상품이다. 단풍이 절정을 이루는 기간에만 운행하는 단풍 열차를 타고 아가와 협곡을 지나면서 단풍을 눈에 담을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올가을 단풍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단풍객을 위해 일본과 북미 등 다양한 단풍여행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여행이지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