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골프, 소속 임진희 선수 시즌 2승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헤지스골프, 소속 임진희 선수 시즌 2승 기념 이벤트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08.08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의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시즌 2승을 기념해 8월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지스골프는 아울렛을 제외한 헤지스골프 전국 매장과 LF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은 헤지스골프의 가을∙겨울 신제품을 비롯한 전 제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50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임진희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모자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임진희 선수가 이번 대회에서 착용한 제품은 청량한 촉감과 신축성이 강점인 신규 퍼포먼스 라인이다. 화이트 컴포트 팬츠는 임진희 선수가 1라운드부터 파이널 라운드까지 꾸준히 착용한 행운의 아이템으로, 스트레치 및 흡습 속건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우수하다. 무릎 위까지 슬림하게 떨어지는 5부 팬츠로, 허리에는 울 소재의 밴드를 적용해 착용감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렸다.

해당 제품은 임진희 선수의 우승 소식과 함께 이틀 만에 가파른 판매 속도를 기록하고 있다. 임진희 선수가 대회에서 착용한 화이트 컬러 제품의 경우 주요 사이즈 품절을 기록하고 있다. 

임진희 선수는 다양한 스타일의 상의를 매치해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1라운드에서는 섬세한 패턴과 라일락 컬러의 민소매 티셔츠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2라운드에서는 파스텔 민트 컬러가 돋보이는 집업 슬리 브리스를 매치해 청량한 느낌을 연출했다. 

3라운드에서는 리사이클 원사를 사용한 친환경 풀오버를, 최종 라운드에서는 소매 끝부분에 라일락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기능성 여름 티셔츠를 코디해 라운드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헤지스골프 소속 임진희 선수는 투어 6년 차 선수로, 꾸준한 플레이와 성실함을 갖춘 것은 물론, 드라이버부터 퍼터까지 고르게 잘하는 멀티플레이어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 6일 블랙스톤 제주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에서 최종 합계 5언더파 283타를 기록하며, 2위 선수를 1타차로 제치고 통산 4승과 함께 생애 첫 시즌 다승의 기쁨을 누렸다. 

사진 헤지스골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