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럴, 아이들 물놀이 필수템 '키즈 생존 수영 키트’ 업그레이드 출시
상태바
배럴, 아이들 물놀이 필수템 '키즈 생존 수영 키트’ 업그레이드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8.0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럴이 어린이 생존 수영 수업을 위한 ‘키즈 생존 수영 키트’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

생존 수영은 일반 수영과 달리 물에 휩쓸려 고립되거나 물에 오래 머물러야만 하는 위급 상황 시에 스스로 보호할 수 있도록 대비하는 수영법으로, 2020년부터 전국 초등학교 전 학년을 대상으로 시행되고 있는 교육이다.

배럴은 지난 1월, 생존수영 준비물을 한 데 모은 키즈 생존 수영 키트 출시 후, 디자인과 기능성이 한층 더 강화된 1.5버전 ‘NEW 키스 생존 수영 키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수영복은 연약하고 민감한 아이들의 피부 특성을 고려해 면과 같이 부드러운 느낌의 듀라플로우핏 원단으로 제작했다. 

여아의 경우, 다양한 영법 시에도 뛰어난 안정감을 자랑하는 X백 스타일로 디자인했고, 노출을 최소화한 4부 기장으로 편안한 활동성을 보장했다. 

남아 수영복 또한 노출 위험이 없는 4부 기장으로, 허리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이너 스트링 형태로 제작해 혼자서도 손쉽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 제품과 달리 옆 라인과 로고 등에 컬러 배색 포인트를 더했다. 물속에서도 보다 높은 가시성을 확보케 해 더욱 안전한 수영 수업이 가능하도록 했다. 

수경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3D 실리콘 테두리로 뛰어난 밀착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보장한다. 3단계 노즈 브릿지 조절 방식은 개개인의 얼굴 사이즈에 맞게 쉽고 빠른 조절이 가능하고, 프리미엄 안티포그 코팅으로 오랜 시간 선명한 시야를 유지해 준다. 

수모는 뛰어난 신축성의 나일론 소재로 제작돼 압박감이 적어 장시간 착용에도 무리가 가지 않는다.

수영 가방은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하여 휴대성을 높였다. 길이 조절 및 탈부착이 가능한 끈을 추가하여 토트 또는 크로스로도 착용 가능하도록 했다. 사이즈 또한 120부터 160까지 구성하여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배럴 ‘NEW 키즈 생존 수영 키트’ 2종은 배럴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배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