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폭염에 시원하게 착용할  숏팬츠 시리즈 출시
상태바
프로스펙스, 폭염에 시원하게 착용할  숏팬츠 시리즈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7.31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스펙스가 시원하고 편안한 ‘핫서머 숏팬츠 시리즈’를 출시했다. 메쉬, 트리코트 등 가볍고 시원한 소재를 적용해 무더운 여름철 일상과 가벼운 운동을 할 때 입기 좋다.

남성용 이너 브리프 내장 러닝 전용 반바지와 여성용 러닝 경량 반바지는 경량성을 강조한 러닝 전용 반바지다. 허리 밴드 안쪽 부분에 메쉬 소재를, 뒷 요크 부분에는 벤틸레이션을 적용해 땀 흡수 기능과 통풍성을 높였다. 

남성용 제품은 이너 브리프가 내장되어 있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여성용 제품은 3.5부 기장으로 러닝 동작에 특화됐다. 

여성용 필업 4부 스커트 쇼츠는 부드러운 촉감의 나일론 스판 소재를 적용한 와이드한 랩 스커트 형태로 여성스러우면서 스타일리시해 스포티한 데일리룩에 매치하기 좋다. 속바지가 내장돼 있어 움직임도 자유롭다.  

5부 베이직 우븐 팬츠는 넓고 탄탄한 밴딩으로 허리 라인을 날씬하게 잡아주며 밑단 트임 디테일과 여성스러운 A라인 핏으로 편안한 활동성까지 선사한다. 단독으로 착용해도 부담이 없으며 레깅스와 함께 코디해도 어울리는 기장감이다. 

남성용 우븐 통기 믹스 트리코트 5부 팬츠는 신축성과 냉감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무릎 뒤에 에어홀(AIR HOLE)을 적용해 통기성과 내구성까지 더했다. 

사진 프로스펙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