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세상 'K.I.D.S' 23 FW 컬렉션 공개 '벌써 가을 채비?'
상태바
파스텔세상 'K.I.D.S' 23 FW 컬렉션 공개 '벌써 가을 채비?'
  • 박성재
  • 승인 2023.07.1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텔세상의 키즈 편집숍 ‘K.I.D.S(Kids international designer store)’가 23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K.I.D.S는 지방시, 끌로에, 마크제이콥스, 쟈딕앤볼테르, 보스, 마이클코어스 소니아라키엘, 휴고의 키즈 라인을 전개하고 있는 편집숍이다. 여기에 이번 시즌에 ‘랑방’을 새롭게 추가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폭넓은 럭셔리&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제안한 점이 특징이다. 각 브랜드별로 성인 FW 컬렉션의 영감을 아이코닉한 스타일로 반영했다. 미니미룩부터 고급스러운 소재와 로고, 자수 디테일을 적용해 트렌디한 아동복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4세 아동부터 16세 주니어까지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를 갖추고 여아, 남아, 남녀공용으로 입을 수 있게 구분했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현대백화점 본점, 무역점, 판교점과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인 ‘파스텔몰’에서 판매한다.

K.I.D.S 관계자는 “럭셔리 키즈 시장에 관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신규 브랜드 입점과 기존 상품군 강화를 통해 하이엔드 키즈 편집숍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