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창고 대개방! 6일간 최대 90% 할인 행사
상태바
롯데홈쇼핑, 창고 대개방! 6일간 최대 90% 할인 행사
  • 이수빈
  • 승인 2023.07.13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14일부터 19일까지 6일 동안 패션 브랜드를 비롯한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쇼킹 프라이스 위크’를 진행한다.

고물가 시대에 고객 부담을 덜고 알뜰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상반기 인기 상품을 한 데 모아 초특가에 선보이는 결산 기획전이다. 패션, 식품, 가전 등 50여 개 브랜드, 90억 원 규모의 물량을 풀어 TV, 온라인, 모바일 등 전 채널을 통해 통합 마케팅 행사를 전개한다. 

단독 패션 브랜드, 상반기 히트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1만 원대 상품까지 파격적으로 선보인다. 행사 상품을 구매한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 200명을 추첨해 쇼핑지원금 5만 원을 지급한다. 

TV홈쇼핑 생방송에서는 오는 14일, 18일, 19일 3일 동안 하루 2시간씩 ‘쇼킹 프라이스’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LBL’, ‘라우렐’, ‘안나수이’, ‘데렉 램’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 역시즌 상품을 4~6만 원대 판매하는 특가 행사를 운영한다. 

14일에는 올해 상반기 15만 건 이상의 주문 수량을 기록한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안나수이’ 가디건 세트를 방송 중에만 2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최초 판매한다.

18일에는 3회 방송 만에 10만 벌 판매되며 화제를 모은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데렉 램’의 블라우스 3종을 약 40% 할인한 가격대에 판매한다. 19일에는 LBL의 가을, 겨울 시즌 스테디셀러 상품인 캐시미어 니트 등을 최저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온라인몰에서는 패션, 생활, 건강식품 등 인기 상품 물량을 대량 확보해 1-2만 원대에 판매한다. ‘폴앤조’,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쥬시꾸뛰르’ 등 TV홈쇼핑 방송에서 인기 있었던 패션 브랜드의 패딩, 코트, 니트 등 히트 아이템을 비롯해 일월 매트, 뉴트리디데이 콜라겐, 한미양행 비타민 등을 최대 90% 할인가에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1일까지 모바일TV ‘엘라이브(L.live)’에서 인기 브랜드를 초특가에 판매하는 ‘반띵쇼’를 운영한다. 평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패션, 뷰티 등 인기 브랜드를 최대 90% 할인가에 판매한다. 14일에는 ‘안나수이’ 역시즌 특집방송으로 꾸며진다.

사진 롯데홈쇼핑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