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샴, 마우리치오 카텔란의 토일렛페이퍼와 콜라보 컬렉션 출시
상태바
롱샴, 마우리치오 카텔란의 토일렛페이퍼와 콜라보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7.1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롱샴(LONGCHAMP)에서 이탈리아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토일렛페이퍼(TOILETPAPER)'와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토일렛페이퍼는 아티스트 마우리치오 카텔란과 사진작가 피에르파올로 페라리가 공동으로 창업한 발칙하고 장난스러운 무드가 컨셉인 아트 매거진이다. 

이번 시즌, 롱샴은 토일렛페이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대표적인 가방인 르 플리아쥬(Le Pliage)를 5개의 유쾌한 이미지로 재탄생시켰다. 

토일렛페이퍼의 두 아티스트는 프랑스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바게트와 프렌치 불독, 롱샴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달리는 말을 형상한 로고와 가죽 파이프를 영감으로 삼아 이번 컬렉션을 선보인다. 

토일렛페이퍼 특유의 비주얼적 요소를 더해 사람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을 독창적인 아트로 롱샴의 아이코닉한 르 플리아쥬를 만들어냈다. 

이번 컬렉션은 5가지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캔디 핑크, 스카이 블루, 선샤인 옐로우와 같이 생기가 넘치는 색상의 팔레트를 활용하여 재활용 캔버스 소재의 르 플리아쥬 트래블 백, 핸드백, 토트백, 파우치뿐만 아니라 소가죽 소재의 키링까지 새롭게 출시됐다. 

롱샴X 토일렛페이퍼의 로고인'TOILETCHAMPLONGPAPER'가 새겨진 실크 리본은 컬렉션 라인을 완성시켰다. 

이번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롱샴에서는 모바일 및 카카오톡 앱에서 활용 가능한 월페이퍼를 선보인다. 컬렉션의 대표 비주얼로 구성된 월페이퍼 비주얼은 총 3종으로 만나볼 수 있고, ‘롱샴 코리아’ 카카오 채널 – ‘소식’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컬렉션 제품은 7월 18일부터 롱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롱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이달 18일부터 26일까지 특별한 팝업 스토어가 펼쳐질 예정이다. 

해당 팝업 스토어에서는 팝업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 이벤트가 마련된다.

팝업스토어는 사전 예약 고객 우선 입장으로 7월 13일부터 ‘롱샴 코리아’ 공식 카카오 채널의 ‘공지’ 탭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사진 롱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