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버추얼 인플루언서 노바디 소시지와 콜라보 전시
상태바
롯데免, 버추얼 인플루언서 노바디 소시지와 콜라보 전시
  • 이수빈
  • 승인 2023.07.1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이 3천만 팔로워를 보유한 버추얼 인플루언서 ‘NOBODY SAUSAGE(노바디 소시지)’와 협업을 통해 ‘EVERYBODY SOGONG 1st AVE’ 전시를 오는 10월까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노바디 소시지는 브라질 출신의 작가 카엘 카브랄이 탄생시킨 캐릭터로 독특한 색감과 그루브한 춤사위, 감각적인 영상으로 전 세계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버추얼 인플루언서다. 

틱톡 2천만, 인스타그램 630만 팔로워, 유튜브 구독자 240만 등 다양한 SNS에서 팬덤을 보유하고 있고 휴고보스와 넷플릭스, 아디다스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번 전시는 조선시대 소공동에 살던 공주가 과거에서 현재로 타임슬립 후 모던프린세스 캐릭터로 재탄생하여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등장했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노바디 소시지가 오프라인 전시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면세점은 가상 인플루언서와 면세쇼핑이 함께 어우러진 엔터테인먼트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매장을 꾸몄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12층 곳곳에 노바디 소시지 대형 벌룬과 피규어 등 다양한 조형물을 설치했다.

스타에비뉴에서도 아티스트 박문치와의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송출한다. 나아가 AR 기능이 탑재된 리플렛도 제작해 증강현실 속에서도 노바디 소시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했다.

사진 롯데면세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