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서 '에센셜리 뷰티풀' 팝업 진행
상태바
투미,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서 '에센셜리 뷰티풀' 팝업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07.0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미(TUMI)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미의 ‘Essentially Beautiful’ 팝업스토어는 7월 15일까지 운영, 새로운 컬렉션과 현대적인 설치물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공개되는 '23 가을 컬렉션은 여행과 라이프스타일의 상징적인 요소를 담고 있다. 기존의 알파 컬렉션 보다 더 뛰어난 내구성과 혁신적인 소재를 강조한 ‘알파X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내부는 투미 19 디그리 알루미늄의 곡선을 따라 디자인된 조각적인 입면과 품질, 고성능에 초점을 맞춘 하이퍼 크래프트 디자인 컨셉의 창의적인 설치물들로 이루어져 있다.

팝업스토어 중앙에는 지각 예술 분야를 개척하는 미국 출신의 아티스트 ‘마이클 머피’의 예술 작품이 설치돼 있다. 작품명 ‘TUMI Hypercraft Sculpture’로 투미의 상징인 19 디그리 디자인을 표현한 이 작품은 무질서하게 매달린듯한 요소들로 이루어져 있으나, 주변을 걸을 때 마다 19 디그리 알루미늄 조각이 투미의 로고문자 ‘T’로 변하는 듯한 착시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프로 축구 선수이자 투미 글로벌 앰배서더인 손흥민의 락커를 형상화한 디스플레이와 친필 사인이 담겨있는 콜렉팅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테그라 라이트 컬렉션을 위한 컬러 터널존과 컬렉션의 원재료를 활용한 알파 X존 등이 준비되어 있어 단순한 팝업스토어를 넘어 소비자들이 함께 경험하고 즐길 수 있다.  

투미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축구 선수 손흥민은 “한국에서 투미의 팝업 스토어 오프닝 행사에 참석하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특별한 공간에서 펼쳐지는 투미 Essentially Beautiful 캠페인을 모두가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며 소감을 밝혔다. 

투미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운영 기간 동안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손흥민의 화보컷이 담긴 엽서와 투미 스티커를 제공하고, 경품 증정 및 커스텀 모노그램 스테이션에서 더욱 특별한 방법으로 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러기지 태그를 증정, 네이버 예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러기지 태그 일러스트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손흥민의 친필 사인 유니폼과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사진 투미(TUMI)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